2017.04.01


다음 목적지인 롯코산을 위해, 산노미야역으로 이동! 산노미야역까진 시티루프 버스를 타고 이동했다.



그리고 산노미야역에서 ICOCA카드를 사용하여 미카게 역으로 이동!

롯코산 투어리스트 패스(六甲山ツーリストパス)는 젤 아래 표부터 하나씩 뜯어쓰는 형태이다.



고베 시티버스부터 뜯어쓰는 건데, 사용할 수 있는 구간이 있으니 확인해야된다

한큐 롯코, JR 롯코미치, 한신미카게역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다. 그래서 내가 산노미야역에서 미카게역으로 이동했던 이유 ㅎ


( 출처 : 여행박사 )


미카게역에서 고베시티버스를 탑승하고 롯코 케이블 시타역으로 이동!

버스에서 하차할 때 젤 하단에 버스 티켓부분을 뜯어서 버스 기사님께 제시하면 된다.




이곳이 롯코 케이블카 시타 역이다. 이곳에서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는 곳이다!

키타노에서 시간을 너무 보낸탓일까 이미 해가 지고있었다 ㅠㅠ 덕분에 관광지 시간을 확인하지 못한 나는 관광지는 전혀 둘러보지못했다 ㅠㅠ




저기 보이는게 내가 타고 올라갈 케이블카!



늘 이렇게 시간 체크를 해주어야한다. 안그러면 케이블카도 못타고 못내려올수 있으니 ㄷㄷ



롯코산에는 이렇게 관광지가 나름 많다. 하지만 관광지를 둘러보려면 케이블카 시간을 꼭 확인해야되고, 관광지 영업시간을 꼭 확인해야 한다는 점!



대부분의 관광지 영업시간이 10:00-17:00까지이며 마지막 입장시간도 16:20 정도로 빨리 입장마감이 된다.

참고로, 롯코산 스노우파크와 자연체험 전망대 롯코 시다래는 늦게까지도 운영하니 롯코산 투어리스트 패스 팜플렛을 참고해주세요!



롯코산 케이블카의 모습을 모형으로 만들어 놓았네요. 저렇게 경사가 높은데도 케이블카가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는게 참 신기했어요. 

전 이미 늦은시간에 와서 거의 야경을 보러온게 되었더라구요 ㅎㅎㅎ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니 이미 해는 져버렸......



이건 롯코산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는 걸 동영상으로 찍어보았어요 ㅎㅎ 영상에서도 보이죠? 경사가 높다는게.....ㅎㅎ





덕분에 이렇게 멋진 야경을 감상했습니다 :)





가로등 불빛이 없으면 정말 한치앞도 안보이는 캄캄했던 롯코산....




저기가 롯코 케이블 시타 버스 정류장이에요! 



이곳은 4월초였는데도 불구하고 눈이 아직도 녹지 않았어요 ㄷㄷ 바람도 어마어마했고 덕분에 너무 추워서 손시려 죽는줄 알았어여 ㅠㅠ



이렇게 이곳저곳 둘러보고 야경도 관람하고 버스를 타고 역으로 이동해서, 지하철을 타고 숙소로 향했습니다.

이렇게 오사카 여행의 첫째날은 마무리!


게하 근처에 마트가 있는데, 문을 닫아서 아쉬운대로 편의점에 들러스 저녁에 먹을만한걸 사왔다.



한국에서는 안파는 스타벅스 음료들 ㅎㅎ 카페라떼와 말차 라떼



생각해보니 이날 기내식말곤 먹은게 없었다. 배부르게 배를 채우고 휴식을 취하고 잠들었다.